LOOK BOOK

Beyond Closet 2017 Winter LookBook

비욘드 클로젯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2017년 겨울 룩북을 공개했다.

Beyond Closet 2017 Winter LookBook | 1프레피룩에 대한 다각적인 해석을 추구해온 비욘드 클로젯은 이번 겨울 룩북에서도 단정하면서도 장난스러운 무드의 캐주얼룩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자 했다.

특히 겨울 시즌 활용도가 높은 스웨터와 후드 티셔츠, 스웨트셔츠, 코트, 점퍼 등의 아이템들이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재탄생하며 눈길을 끌었다.

Beyond Closet 2017 Winter LookBook | 2비욘드 클로젯은 후드 티셔츠를 트랙 팬츠,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 편안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반다나 스카프를 목에 묶어 포인트를 주었다.

Beyond Closet 2017 Winter LookBook | 3깔끔한 실루엣의 코트는 스웨트셔츠, 크로스백, 장갑과 함께 매치해 단정한 무드를 연출했다. 머플러와 비니 등의 아이템도 전체적인 룩과 잘 어우러지며 룩북에 위트를 더했다.

따뜻하고 감각적인 겨울을 완성해줄 비욘드 클로젯 겨울 컬렉션은 27일부터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3 Views
2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