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 90% 할인

무신사국내 대표 패션 전문 셀렉트숍 무신사 스토어(주식회사 그랩, 대표이사 조만호)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2017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늘(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600여 개의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단 하루만 큰 폭으로 할인 판매하는 「데일리 특가 기획전」을 비롯하여, 모든 상품을 1만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1만원 숍>, 이번 시즌 발매된 신상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신상품 특가 기획전> 등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디다스의 인기 스니커즈를 최대 84% 할인, 반스의 인기 스니커즈는 최대 80% 할인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커버낫의 헤비 아우터 상품은 최대 60%, 알파 인더스트리 MA-1 재킷은 최대 78%, 쏘로굿 부츠는 최대 50% 할인한다.

이 밖에도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스이즈네버댓, 휠라, 챔피온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무신사 회원 전원에게 등급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여 더욱 알찬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2017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1.3k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