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OLOMBO NOBLE FIBRES, 2017 FW LUXURY STYLE

콜롬보 노블 파이버고급 섬유 및 소재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탈리아 브랜드 콜롬보 노블 파이버(COLOMBO NOBLE FIBRES)가 17FW 시즌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콜롬보 노블 파이버 여성 라인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캐시미어 코트는 100% 캐시미어로 고급스럽고 소프트한 터치감을 자랑하며, 매 시즌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는 콜롬보의 캐리오버 아이템인 케이트 재킷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우수하고 캐시미어와 실크 소재를 사용하여 소재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카멜과 블랙, 다크블루 등 차분한 컬러 팔레트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강조한 콜롬보는 캐시미어 소재 코트, 재킷, 니트 등 웨어러블하지만 한층 감도 높은 아이템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콜롬보 노블 파이버남성 라인 윌리엄 재킷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감이 더해져 세련된 윈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캐시미어와 실크 소재를 사용하여 특유의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편안하고 보온성이 뛰어나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다크그레이, 와인, 블루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콜롬보 노블 파이버는 롯데 에비뉴엘 본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대백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622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