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공효진, “제가 디자인한 아이템 어때요?”

공효진배우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한 아이템을 착용하고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AD-KFA

지난 15일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전속모델 공효진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AD-KFA

이 날 현장에는 공효진을 만나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몰리며 ‘스타일 워너비’로서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171219 vincis 2 compressor 1더블 숏 코트와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세련된 캐주얼룩을 선보인 공효진은 직접 디자인한 ‘히요백’을 크로스로 착용해 포토월에서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공효진은 팬사인회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싱그러운 미소로 사인을 이어가며 한 명 한 명 팬들과 손을 잡아주는 등 현장을 더욱 즐겁게 만들었다. 빈치스는 팬사인회 외에도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여 공효진이 직접 빈치스 가방, 지갑 등의 선물을 증정했고 당일 히요백 구매 고객과는 포토타임의 시간도 가졌다.

20171219 vincis 3 compressor 2빈치스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에 참석해 열띤 호응과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빈치스와 공효진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71219 vincis 4 compressor 3한편 공효진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싱글라이더’까지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을 펼쳐 왔으며, 내년 1월부터 영화 ‘도어락’ ‘뺑반’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656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