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공효진, “제가 디자인한 아이템 어때요?”
배우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한 아이템을 착용하고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5일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전속모델 공효진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현장에는 공효진을 만나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몰리며 ‘스타일 워너비’로서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블 숏 코트와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세련된 캐주얼룩을 선보인 공효진은 직접 디자인한 ‘히요백’을 크로스로 착용해 포토월에서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공효진은 팬사인회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싱그러운 미소로 사인을 이어가며 한 명 한 명 팬들과 손을 잡아주는 등 현장을 더욱 즐겁게 만들었다. 빈치스는 팬사인회 외에도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여 공효진이 직접 빈치스 가방, 지갑 등의 선물을 증정했고 당일 히요백 구매 고객과는 포토타임의 시간도 가졌다.
빈치스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에 참석해 열띤 호응과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빈치스와 공효진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효진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싱글라이더’까지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을 펼쳐 왔으며, 내년 1월부터 영화 ‘도어락’ ‘뺑반’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58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