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바캉스룩에 어울리는 손목 스타일링

휴가지에서 때와 장소에 맞는 착장을 준비하려면 여행 가방이 무거워 지기 마련이다. 이때 액세서리는 작은 아이템으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고 전체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다. 특히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겸비한 손목시계는 해외 여행에서는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바캉스룩에 어울리는 손목 스타일링 | 1+ 물놀이 할 때는 방수 잘되고 물에 젖지 않는 러버밴드 워치

러버밴드 시계는 가벼운 착용감뿐만 아니라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땀이 많이 나고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에 더욱 유용하다. 특히 비비드한 퍼플 컬러의 밴드는 여름철 에너제틱함을 선사하고 어느 룩에 매치해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잘 어울린다.

+ 격식 있는 저녁식사 자리에는 어반 스타일 워치

야외활동 때와는 다르게 격식을 갖춘 자리라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자신의 품격을 높여주는 시계를 선택하자. 화이트&실버 컬러 매치로 시원해 보이면서 스와로브스키 세팅이 가미 돼 럭셔리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 클럽 갈 땐 블링블링한 주얼리 워치

한껏 차려 입고 클럽에 갈 때는 낮보다는 조금 더 화려하면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주얼 워치를 착용해보자. 시간도 체크하면서 클럽룩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화려한 뱅글 역할까지 하는 주얼 워치는 그야말로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95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