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유통업계, 신년 앞두고 최대 90% 슈퍼 세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프리미엄 패딩·모피 제안전이 열린다. 무스너클과 울리치가 15/16년 겨울상품을 각각 최고 70/50% 할인하고, 파라점퍼스는 2/3개 품목 이상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새해 첫 초특가 특설행사를 진행해 노스페이스, 네파, 밀레, 블랙야크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가 최고 70% 할인하고, 휠라가 아웃도어와 골프 의류를 최고 80% 할인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정통 캐주얼 브랜드의 할인 행사가 열린다. 브룩스브라더스가 17년 남성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하고, CK진과 게스는 16년 겨울 상품을 70% 할인한다. 또한 럭키슈에뜨는 17년 겨울 상품을 4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스포츠 브랜드들의 특별 세일과 함께 에이글은 17년 겨울상품을 7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윈터 스포츠 초특가전이 개최된다. 나이키가 시즌오프를 진행해 최고 70% 할인하며, 동시에 아디다스와 리복, 뉴발란스 등이 세일에 동참한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이 신년을 앞두고 오는 29일(금)부터 겨울상품 인기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먼저 유아동복브랜드 ‘트윈키즈’는 29일부터 유아동 겨울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트윈키즈 티셔츠, 바지, 점퍼 등이 각 9천원, 1만 5천원, 1만 9천원부터 판매된다. 본 행사는 1월 4일(목)까지 약 일주일 간 마르페 광장에서 개최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다운점퍼 특가전과 가구브랜드 ‘데코라인’의 소파, 침대, 책상 등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전이 진행된다. 일부 브랜드는 신년을 맞아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빈폴아웃도어는 추가할인 30%, 프로스펙스는 추가할인 10% 행사를 매장 내에서 진행하며, 원더브라는 전품목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에서는 ‘온앤온(On&On)’이 최대 70% 할인되는 겨울의류 할인전을 진행한다. 또한 2017년 한 해동안 마리오몰에서 사랑 받은 남성 의류 베스트 브랜드 제품전이 열린다.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는 2017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에 패션, 잡화, 뷰티, 리빙 등 F/W 시즌 전 품목을 최대 90% 할인을 실시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패션위크 2018 S/S에서 가장 유니크한 컬렉션으로 주목받았던 ‘매력적인 것들’의 ‘참스(CHARM’S)’와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의 협업 라인은 물론,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지플리시(ZPLISH)가 참여한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은 2017년 마지막 날인 오는 31일까지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엄선한 ‘기프트 파티’ 기획전을 열고 최대 90%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록시땅, 몽블랑, 금강제화와 같은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장갑, 지갑 등 잡화류부터 리빙, 뷰티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선물용 잡화류도 다양하게 구성해 닥스의 캐시미어 100%로 제작된 머플러는 6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레노마는 가죽, 모직, 패딩 재질의 장갑을 8,900원부터 판매하며, 정품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한다. 토리버치는 여성용 지갑을 20만원대, 숄더백과 백팩 등은 3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헤지스, 금강제화, 타미힐피거 등의 벨트와 지갑이 마련됐다. 벨트는 1만원대, 지갑은 3만원대부터 판매되고, 7만원대 선물용 세트 제품도 준비돼 있다. 남성용 부츠와 키높이 워커, 방한 패딩 운동화 등도 행사기간 동안 할인 특가로 살 수 있다.
위즈위드(WIZWID)에서 올 해 마지막 슈퍼 세일! 박싱데이(BOXING DAY) 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실시하는 위즈위드 박싱데이(BOXING DAY) 세일은 위시리스트의 아이템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17년 마지막 BIG 세일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아우터 △맥케이지(Mackage), △아틱베이(ARCTIC BAY), △캐나다구스(Canada Goose), △파라점퍼스(PARAJUMPERS)부터 △발렌시아가(BALENCIAGA), △펜디(FENDI), △J.W.앤더슨(J.W.ANDERSON), △마르니(MARNI), △지방시(GIVENCHY), △미우미우(MIU MIU) 등 하이 패션 브랜드의 맨∙우먼, 뷰티, 리빙, 액티브 전 카테고리가 참여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2018년 1월 31일까지 슈퍼세일을 열고 있다.
이번 슈퍼세일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는 2017 F/W 인기 아이템인 간절기 아우터를 비롯, 겨울용 니트류, 경량 패딩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슈퍼세일에는 모델인 위너 강승윤의 러브 스토리 영상으로 화제가 된 허그미 코트, 송민호등 위너 패딩 역시 할인 대상이다.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도 세일에 동참한다.
26일부터 시작되는 MORE SALE(모어세일) 행사는 2017 가을/겨울 시즌 전 제품(일부 품목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파카부터 코트, 스웻류 등 다양한 제품을 1차 시즌 오프보다 더 낮아진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유수의 탑 아웃도어 브랜드와 같은 생산지에서 생산된 원단, 봉제 기술력을 두루 갖춘 ‘17A/W 덕 다운 울버린 파카와 구스 다운이 30% 할인한다. 또한 시즌 트렌드인 롱 기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아 벤치 롱 코트’도 역시 30% 할인한다.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2017년 파이널 세일’을 진행한다. 지오지아는 이번 파이널 세일을 통해, 올겨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풍부한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을 위한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화제의 아우터 ‘스넉다운 사파리 시리즈’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도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프 세일은 21일부터 시즌 종료 시까지 2017년 가을, 겨울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