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랙앤본, 뉴욕의 감성을 담은 크리스탈 화보 공개

랙앤본, 뉴욕의 감성을 담은 크리스탈 화보 공개 | 1크리스탈의 일상을 담은 듯 한 내추럴한 화보가 공개됐다.

5일, 뉴욕에서 진행된 패션화보에서 크리스탈은 시크함과, 클래식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뉴욕의 오피스, 거리에서 크리스탈은 그녀만의 고고한 매력으로 다양한 컨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화보 속 크리스탈은 티셔츠와 블랙 진, 그리고 체크 코트로포인트를 주어 오피스 룩을 새롭게 정의하는 듯, 크리스탈 만의 매력으로 룩을 소화해 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터틀넥과 체크 팬츠 그리고 여기에 체크 볼캡으로 통일감을 주어 클래식한 룩을 중성적인 매력으로소화 하기도 했으며, 핑크 컬러의 MA1 자켓과 데님진을매치하여 감도 높은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랙앤본, 뉴욕의 감성을 담은 크리스탈 화보 공개 | 2이번 크리스탈의 화보는 랙앤본의 18SS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수팅과 해체주의에서 영감을 받아 브리티시 테일러링, 헤리티지 페브릭 등으로 모던한 테이스트의 조화를 랙앤본답게 풀어냈다.

랙앤본, 뉴욕의 감성을 담은 크리스탈 화보 공개 | 3한편, 크리스탈의 내추럴함과 고혹적인 비주얼 화보는 비이커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그리고 매거진 벨보이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43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