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타이거, 맨즈웨어 멀티숍 ‘END’와 콜라보

아식스타이거, 맨즈웨어 멀티숍 ‘END’와 콜라보 | 1아식스타이거(ASICS Tiger)가 UK의 맨즈웨어 멀티숍 ‘END’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젤 라이트3 와사비(WASABI)를 오는 14일 선보인다.

좌우로 분리된 독특한 디자인의 텅이 돋보이는 아식스타이거만의 시그니처 모델 젤 라이트 3(GEL-LYTE 3)는 아시안 인그리디언트 와사비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하고 신선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젤 라이트3 와사비의 피그 스킨 누벅 어퍼는 와사비의 그린 컬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건메탈 컬러의 타이거 스트라이프가 신선한 조화를 이룬다. 눈에 띄는 트로피컬 피치톤의 힐 탭과 아웃솔의 포인트 컬러가 어퍼의 그린 컬러와 만나 패션 푸드 컨셉의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식스타이거, 맨즈웨어 멀티숍 ‘END’와 콜라보 | 2젤 라이트3 와사비는 착용감을 높여주는 GEL 쿠셔닝 기술이 돋보인다. 스니커즈의 텅 부분에는 재패니즈 캐릭터 패치가, 아웃솔과 힐 탭 부분에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기 위한 ‘ASICS Tiger’와 ‘END’의 브랜드 로고가 새겨졌다. ‘END’는 2005년 오픈한 글로벌 맨즈웨어 멀티숍 브랜드로,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미래 지향적인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아식스타이거, 맨즈웨어 멀티숍 ‘END’와 콜라보 | 3독특한 컨셉으로 출시된 젤 라이트3 와사비는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백화점 명동점, 아트모스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456 View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