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루이비통, YG와 함께한 #LVTWIST 화보

루이비통, YG와 함께한 #LVTWIST 화보 | 1
씨엘 (제공 : 루이비통)

루이 비통이 YG 아티스트들과 함께 엘르 매거진 4월호에 진행한 #LVTWIST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루이비통, YG와 함께한 #LVTWIST 화보 | 2
태양 (제공 : 루이비통)

태양, 씨엘, 블랙핑크, 위너의 강승윤과 송민호 등 YG 아티스트 8인이 함께 참여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경우로, 엘르 매거진 4월호 화보에서 루이 비통의 뉴 클래식 트위스트 백을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하며 패션 아이콘다운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루이비통, YG와 함께한 #LVTWIST 화보 | 3
블랙핑크

특히, YG 아티스트들은 남성과 여성 제품의 구분 없이 패션을 즐기는 ‘젠더리스(genderless)’ 트렌드 리더답게 루이 비통의 여성 컬렉션을 놀라우리만치 멋지게 소화해냈다.

루이비통, YG와 함께한 #LVTWIST 화보 | 4
위너의 강승윤과 송민호

루이 비통의 트위스트 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이 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 인할 수 있으며, YG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화보 및 영상은 엘르닷컴 및 엘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트위스트 백

루이 비통 메종의 트위스트 백은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루이 비통 첫 컬렉션인 2014년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디자인이다. 제스키에르는 루이 비통에 합류한 직후, 루이 비통의 역사가 지닌 다양한 면모에 매료되었고, 오래전부터 사용된 로고 디자인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현대적이라는 사실에 큰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그는 아카이브에서 디테일을 끌어냈고, 컬렉션에서 선보인 액세서리를 통해 이 로고에 새 생명을 불어넣었다.

V 형태의 이중 장식을 회전하면 LV 로고가 되는 위트있는 디자인이다. 에피 가죽 소재의 포쉐트 트라페즈(Pochette Trapèze, 1988)의 건축적인 디자인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스트 백은 시즌에 따라 다양한 소재, 컬러로 출시되었다. 크로스 바디 스타일로 매거나, 어깨에 늘어뜨려 우아하게 연출해 데일리 룩과 이브닝 룩에 모두 스타일링 할 수 있다.

59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