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는 2017 가을 시즌 세계적인 성공에 힘입어 2018 가을 시즌에도 새로운 코치 X 셀레나 고메즈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는 셀레나 고메즈가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튜어트 베버스와 함께 디자인한 첫 레디투웨어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포함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핸드백과 지갑에서부터 아우터웨어, 레디투웨어,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셀레나 고메즈만의 스타일이 더해진 상품에는 그녀의 거침없고 당당한 애티튜드, 파워풀하지만 여성스러운 매력이 묻어나는 독특한 포인트들을 담아냈다.
스튜어트 베버스는 이번 론칭에 대해 “셀레나는 자기 주관이 뚜렷하기 때문에 그녀와 함께하는 작업은 항상 기대된다”며 “새롭고 쿨한 아이디어를 시도하자고 의견을 모았고, 특히 이번에는 액세서리 외에 의류에도 셀레나의 스타일을가미할 수 있어 즐거웠다”며 셀레나와의 작업을 다시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셀레나는 “코치와 다시 작업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스튜어트 베버스와 함께 나의 컬렉션을 만드는 건 정말 재미있는 작업이다. 지난 몇달간 우리가 디자인한 결과물을 하루 빨리 모든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말해 컬렉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7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