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엄브로, 프리 스타일 풋볼 컬렉션 공개

엄브로, 프리 스타일 풋볼 컬렉션 공개 | 1영국 전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가 ‘영 컬렉티브’ 컬렉션의 새로운 캡슐 라인인 ‘웨얼 이즈 유어 피치’ (WHERE IS YOUR PITCH)를 공개했다. 브랜드 특유의 헤리티지와 유스 무드가 가미된 프리 스타일 풋볼 무드는 영국 전통 축구 브랜드의 정체성을 충분하게 드러내고 있다.

엄브로, 프리 스타일 풋볼 컬렉션 공개 | 2이번 룩북을 통해 엄브로는 그라운드를 넘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축구 문화를 즐기는 영국 유스 집단의 스토리를 담아 지금까지 볼 수 없던 프리 스타일 테마를 완성했다.

4월에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풋볼라인과 라이프스타일간의 규정을 지을 수 없는 오묘한 경계 위에서 탄생했으며, 엄브로의 프리 스타일 스피릿을 해석한 제품 라인업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하다. 또한 스포티함에 유니크한 디자인과 로고플레이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흔하지 않은 핏의 사이드라인 와이드 팬츠, 우먼스라인 레깅스, 커버슬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엄브로, 프리 스타일 풋볼 컬렉션 공개 | 3엄브로가 해석한 프리 스타일 폿볼 라인인 ‘웨얼 이즈 유어 피치’ 캡슐 라인은 4월부터 공식 온라인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405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