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 영상 공개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 영상 공개 | 1스토리 기반의 웹드라마 공개로 주목받는 로가디스가 이번에는 한편의 영화를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로가디스는 2018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 하는 차원에서 ‘스마트 스타일링(Smart Styling) 2.0’을 테마로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스마트 스타일링 2.0’은 지난해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패러디한 웹드라마의 후속편이다. 360만 뷰 이상의 관심과 폭소를 자아낸 1편과는 분위기를 바꿔, 한편의 액션 영화에 버금갈 정도의 감도있는 콘텐츠로 제작됐다.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 영상 공개 | 2로가디스는 타깃 고객인 30~40대 고객들이 관심 가질만한 소재인 ‘스파이(SPY)’를 컨셉으로, 의문의 가방을 든 남성과 그를 쫓는 적들 간의 숨막히는 추격신, 화려한 액션 장면 은 물론 주인공이 다양한 상황에서 포멀과 캐주얼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조합, 변신하 는 부분을 바탕으로 브랜딩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 영상 공개 | 3특히 영상 속 남성이 적들에게 쫓기는 동안 수 차례 옷차림을 바꾸는 장면에서는 감탄사 가 절로 나온다. 단정한 그레이 컬러의 수트부터 네이비 컬러의 셋업룩, 초경량 에어 프린트 재킷과 데님 팬츠를 활용한 세미 캐주얼웨어, 그리고 활동성 좋은 스카이 블루 사파리 스타일까지 다양한 상황별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로가디스의 스마트한 스타일링 을 세련되게 강조했다.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 영상 공개 | 4남성복2사업부 안승현 상무는 “로가디스는 수년째 스토리텔링 기반의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고 있다” 라며 “캐주얼라이징이 지속되는 가운데 ‘스마트 스타일링 2.0’ 콘텐츠만 잘 봐도 어떻게 옷을 입어야 멋있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가디스는 ‘스마트 스타일링 2.0’ 영상 콘텐츠 공개와 함께 내달 7일까지 ‘스타일 마스터키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23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