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X카이,캠페인 스티커 프로모션 진행

리바이스X카이,캠페인 스티커 프로모션 진행 | 1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지사장 유효상)가 리바이스의 히어로 인플루언서인 엑소 카이(KAI)와 함께 한 캠페인 스티커 프로모션을 10일부터 진행한다.

리바이스X카이,캠페인 스티커 프로모션 진행 | 2리바이스 스티커 프로모션은 카이와 함께 한 ‘LIVE IN LEVIS’ 캠페인을 기념하며 진행되는 온오프 연계 프로모션이다. 캠페인 영상 속 카이의 나다운 순간을 스페셜하게 담아 제작된 프리미엄 스티커 세트를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인 당 1세트씩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이 된다. 더불어, 해당 스티커의 인증샷을 캠페인 필수 해시태그 #LIVEINLEVIS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SNS 고객 참여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리바이스 제품 구매 후 LEVI’S X KAI 스티커 세트를 받아 기발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LIVEINLEVIS#리브인리바이스#리바이스# LEVIS#나는나답게 등 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담청된 고객에게는 리바이스 티셔츠 혹은 카이 캠페인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리바이스X카이,캠페인 스티커 프로모션 진행 | 3리바이스 히어로 인플루언서 카이와 리바이스 고객이 함께 ‘LIVE IN LEVIS’ 캠페인을 참여하고 즐기자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이 되며 전국 리바이스 백화점, 직영점과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NS 스티커 인증샷 이벤트 당첨자는 4월 30일까지 진행 후 내달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646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