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롤랑 가로스 컬렉션’ 공개

라코스테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프렌치 테니스 토너먼트 롤랑 가로스를 기념해 ‘롤랑 가로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롤랑 가로스는 라코스테가 48년간 공식 후원해온 메이저 테니스 대회로, 프랑스 최고의 스포츠 축제로 꼽힌다. 전설적인 테니스 챔피언 르네 라코스테(Rene Lacoste)에 의해 1933년 창립된 브랜드 라코스테는 스포츠에 강한 근간을 두고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와 톱 선수들을 후원해왔다. 한국 테니스의 간판 정현을 포함 노박 조코비치 등의 세계적인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롤랑 가로스를 비롯해 마이애미 오픈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라코스테는 2018 롤랑 가로스를 기념하여 롤랑 가로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엘레강스, 게임, 세트, 매치’ 메시지를 담은 우아함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라인으로 출시되며, 타임리스(TIMELESS)를 상징하는 화이트와 진중함을 담은 네이비, 클레이 코트의 햇살을 담은 오렌지 컬러 팔레트가 주를 이루며 컬렉션을 완성했다.

라코스테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 셔츠는 남성과 여성 각각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특히 테니스 네트에서 영감을 받은 체크 패턴, 오렌지 컬러 집업 디테일로 스포티 무드에 우아함을 더한 폴로 셔츠와 폴로 드레스는 세련된 실루엣과 뛰어난 활동성을 겸비해 테니스 온코트뿐만 아니라 오프코트 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게임, 세트, 매치’ 메시지를 레터링 일러스트로 경쾌하게 담은 티셔츠와 스웻 셔츠, 볼캡, 그리고 스타일링에 세련미를 더해줄 리버서블 백도 함께 선보인다.

르네 라코스테의 우아한 테니스 감성을 담아낸 라코스테 롤랑 가로스 컬렉션은 라코스테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코스테는 2018 롤랑 가로스 개최를 기념하며 오는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4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