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뮤즈 김태리의 싱그러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여름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프론트로우의 여름 신규 컬렉션인 썸머 수트와 라이오셀 티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된 썸머 수트는 내츄럴한 린넨의 감촉을 구현하면서도, 변색과 구김이 덜해 관리하기 쉬운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의 이지케어 라인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프론트로우의 썸머 수트는 고퀄리티의 소재와 패턴, 혁신적인 사이즈 체계 등 프론트로우만의 차별화를 부각시켰다. 컬러는 내츄럴베이지, 페일핑크, 네이비, 카키 총 네 가지.
김태리가 이번 여름 화보에서 착용한 티셔츠는 모두 프론트로우의 라이오셀 티 컬렉션으로 ‘러브마이티(#LoveMyT)’ 라는 캠페인 슬로건으로 론칭했다. 프론트로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오셀 티 컬렉션은 식물성 천연 소재인 라이오셀 100%로 만들어져 실크처럼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실루엣은 물론 무더운 여름철 민감한 피부에 쿨링 효과와 수분 조절 기능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W컨셉은 프론트로우의 첫 번째 티셔츠 론칭과 러브마이티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6월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웹사이트 및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프론트로우 2018 썸머 컬렉션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태리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여 슬랙스 붐을 일으킨 프론트로우는 웰메이드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18 S/S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해당 영상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 700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