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키우다, 육아 전문 기업 ‘베페’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키우다, 육아 전문 기업 ‘베페’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 1지난 1일, 유아동 전문 E-커머스 플랫폼 키우다(KIWOODA, 대표 이현학)와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가 회원 서비스 강화 등에 관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키우다는 프리미엄 아동복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온라인 편집샵으로 ‘라발라드’, ‘메르베’, ‘원에이원’, ‘두부’, ‘라이커스크리블’, ‘엔젤비닷’, ‘루크루크’ 등 국내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베페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를 기반으로 선진화된 육아 문화를 선도하고 국내 기업들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문 이커머스도 운영중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기점으로 6월 한 달간 신규 고객 유치를 독려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계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두 가지 내용으로 신규 가입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베페몰을 통해 키우다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키우다 쇼핑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하며, 키우다 홈페이지를 통해 베페몰에 방문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베페몰 1만원 쿠폰패키지를 발급한다.

뿐만 아니라 키우다는 쇼핑몰 오픈 기념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추가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등 5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의 통큰 쇼핑적립금을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키우다 쇼핑몰 홈페이지 내 구입하고 싶은 유아동 제품을 찾아 해당 URL과 함께 갖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한편 베페 오준화 본부장은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새로운 육아 트렌드와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며 올바른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기본으로 양사 신규 또는 기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할인혜택과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94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