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여름 모자 스타일링, 파나마 햇
라피아나 밀짚을 엮어 만든 모자를 말하는 파나마 햇.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 되면서 도심, 휴양지 등 장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파나마 햇을 찾고 있다. 지금부터 올 여름 패션에 활력을 넣어줄 파나마 햇 스타일링을 간단하게 소개해본다.
# 마린 룩+파나마 햇
무더운 날씨 속에 청량감 넘치는 파나마 햇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세일러 칼라 디테일이 가미된 원피스를 매치하여 시원한 마린 룩을 연출해보자. 이 때, 모자는 탄탄하게 각이 잡혀 있는 중절모 스타일에 리본 디테일이 더해진 파나마 햇을 선택하면 클래식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캐주얼한 시계나 스니커즈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더욱 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으며, 포인트로 블루 컬러의 틴트 선글라스를 활용한다면 더욱 청량감 넘치는 파나마 햇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로맨틱 룩+파나마 햇
평소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라면 긴 챙과 펄럭이는 느낌이 매력적인 파나마 햇을 깔끔한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보자. 파나마 햇의 펄럭이는 느낌이 로맨틱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여기에 차분한 컬러의 샌들 힐이나 심플한 주얼리를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으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만약 밋밋한 느낌이 든다면 미니백을 활용해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감각적인 무드를 더할 수 있다.
10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