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태리 하이엔드 감성 프레피룩 ‘닐 카터’, 본격 상륙

닐 카터이태리 하이엔드 감성 프레피룩 브랜드 NEILL KATTER(닐 카터)가 올 여름 국내에 본격적으로 상륙한다.

닐 카터의 아시아 독점(한국 포함) 사업권을 획득한 넘버에이트는 이태리 브랜드는 고가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이탈리아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닐 카터는 이태리 나폴리의 레트로 스타일과 아방가르드한 감성을 통해 가장 현대적인 트렌드를 추구하며 동시에 모든 소재를 천연 재료(캐시미어, 실크, 코코넛, 원목, 진주, 마 등)들로 제작 하여 최고의 품질과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한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닐 카터또한, 신생아부터 키즈, 성인에 이르는 풀 라인업을 구축하여 요람에서부터 황혼까지 평생을 추억하며 함께 할 친구 같은 이미지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가진 닐 카터는 디자인ᆞ가성비ᆞ상품 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보석 같은 브랜드로 앞으로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에서 닐 카터를 알리는 것에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368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