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페르가, 보상 판매 캠페인 진행

수페르가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의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에서 보상 판매 캠페인 ‘SUPERGA TRADE IN EVENT’를 진행한다.

7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착용하던 수페르가 신발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반납된 헌 신발은 소재 연구로 다시 활용된다. 또 모아진 헌 신발 수만큼 수페르가의 새 제품이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백화점의 수페르가와 더쉘프 매장, 그리고 직영점(벨라시타점, 익산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수페르가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윤리적인 소비문화의 영향으로 고객들이 사회 공헌 활동에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헌 신발로 기부도 하고, 증정되는 할인 쿠폰을 통해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합리적인 쇼핑을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페르가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7월 한 달간 슬라이드와 클러치로 구성된 바캉스 세트를 최대 31% 할인가에 제공하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417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