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 ‘베니스 파운데이션’ 팝업 스토어 오픈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Golden Goose Deluxe Brand)는 18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단(STARDAN) 스니커즈의 론칭을 기념해 8월 3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베니스 파운데이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오픈하는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 <베니스 파운데이션 #VeniceFoundations>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잘 나타낸 감각적인 공간 디스플레이와 함께 18FW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스니커즈 스타단(STARDAN)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장인 정신에 대한 경의와 농구문화에서 받은 영감을 담아낸 스타단 스니커즈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농구 골네트에서 착안한 메쉬로 장식된 스타 로고 등 위트 있는 디테일로 의외성을 더해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가 가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잘 나타낸 모델이다.
스타단은 클린 버전과 리미티드 에디션인 빈티지 버전으로 출시, 5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각 컬러 별로 18FW 시즌 내 순차적으로 공식 런칭 일에 맞춰 전 세계적으로 동시 발매된다.
한편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 <베니스 파운데이션>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러한 5가지 컬러웨이의 스타단 스니커즈를 단독으로 모두 선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그 중 세번째로 런칭하는 그레이-블랙 컬러웨이의 스타단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먼저 팝업스토어에서 오픈 기간 동안에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259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