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변화무쌍 ‘데님셔츠’ 스타일링 코디법

계절에 상관없이 ‘데님’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그 중 부드러운 면 소재의 감촉과 자연스러운 핏을 자랑하는 데님셔츠는 남성들에게 어떤 스타일로 연출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멋을 낼 수 있다.

먼저 데님셔츠를 이너로 착용할 경우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피치가공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조직이 촘촘하고 컬러가 밝은 톤의 데님셔츠가 재킷이나 점퍼에 매치했을 때 보다 안정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연블루 컬러의 ‘닥스 신사’ 데님셔츠는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이 이너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이와 함께 면 팬츠나 블랙 팬츠를 매치하면 깔끔한 이미지를 더욱 살릴 수 있다.

반면 아우터로 착용하는 데님셔츠는 컬러의 톤이 진하고 포켓 등의 디테일이 가미된 스타일이 활용도가 높다.

소매 안쪽의 배색이 돋보이는’ 닥스 신사’의 데님셔츠는 워싱 가공이 가미된 진한 블루 컬러가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 가슴부분의 커다란 포켓 디테일이 젊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이때 데님셔츠를 오픈하고 화이트 티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멋을 낼 수 있으며, 컬러가 진한 데님팬츠와 함께 청청패션을 연출해도 좋다.

217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