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푸마, 한혜진 모델 발탁…아웃도어룩의 반란의 시작

라푸마 한혜진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모델 한혜진과 아웃도어룩의 틀을 깨는 2018 가을∙겨울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라푸마, 한혜진 모델 발탁...아웃도어룩의 반란의 시작 | 1

올 가을∙겨울 시즌, 전통적인 아웃도어 영역을 뛰어넘어 감도 높은 패션성을 가미한 라푸마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당당한 카리스마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모델 한혜진을 시즌 첫 화보 모델로 선정하고 새롭게 변신한 라푸마 스타일을 선보인다.

라푸마가 올 가을∙겨울 시즌 출시하는 다운 스타일은 기존의 기능성에 초점 맞춰진 아웃도어 영역의 한계를 넘어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라푸마는 톤 다운된 독특한 색감의 오버사이즈핏 다운, 슬림핏의 깔끔한 외관에 라쿤퍼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롱다운, 부클렛 소재와 파스텔 색감으로 포근한 느낌을 전하는 캐주얼 스타일 점퍼 등 이번 가을∙겨울 패션 시장을 선도할 각기 다른 매력의 아우터를 출시한다.

라푸마, 한혜진 모델 발탁...아웃도어룩의 반란의 시작 | 2

화보 속 한혜진은 카키색 롱다운과 패딩 스커트를 탑모델 다운 독보적인 비율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표현하며 라푸마가 추구하는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아냈다. 또, 파리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블랙 색상 롱패딩과 패딩 부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멋의 전형을 보여줬다.  

LF 라푸마 사업부장 손광익 상무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차별화된 디자인과 핏으로 한층 발전한 라푸마가 세계적 모델 한혜진과 만나 압도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라며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까지 갖춘 라푸마의 새로운 컬렉션이 트렌드에 목마른 아웃도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에서는 9월 17일까지 화보 속 아우터를 20% 할인하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67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