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우아솜메(Ouahsommet)’가 오는 7일 2018-19 FW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아솜메는 여행을 테마로 한 클래식, 내추럴, 기능성의 추구를 통해 놀랍고 우아하며 견고한 마스터피스를 만드는 브랜드다.
총 4번에 걸쳐 선보일 이번 2018-19 FW컬렉션에서 먼저 눈여겨 볼 점은, 우아솜메 내 새로운 라인의 탄생이다.
첫번째로 공개되는 ‘True Ouahsommet’ 는 비즈니스 트립을 테마로 특화된 트라비즈 (Tra-biz: Travel + Business합성어) 라벨이다. 격식있는 포멀함과 편안한 활동성이 공존하는 새로운 감성의 클래식 룩을 연출한다. 이를 통해 출근할 때나 출장 속의 일상과 여행의 감성을 보다 스타일리쉬하고 부드럽게 연결시켜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라이트 트립(LIGHT TRIP), 웜 트립(WARM TRIP), 윈터 트립(WINTER TRIP)으로 나누어 공개되는 우아솜메의 오리지널 2018-19FW 컬렉션은 “Ouahsommet Valiants (잃어버렸던 문명의 시대 속, 자신이 느끼는 것이 자신이 가야할 길임을 믿었던 용감한 사람들)”라는 컨셉으로 전개하였다. 전설과 같은 문명의 세계를 모티브로, 도심과 자연속을 넘나드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이 만나 새로운 헤리티지 캐쥬얼룩을 완성한다.
10월초에 공개되는 ‘LIGHT TRIP’의 경우 재킷, 점퍼, 맨투맨, 후드티, 스커트, 팬츠 등으로 가벼운 야외 활동이나 여행에 최적화된 캐주얼 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레이어드와 연출을 통해 겨울까지 길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우아솜메의 장점 중 하나인 유니크한 믹스매치 스타일링도 기대되고 있다.
10월 하순, 11월에 걸쳐 공개되는 ‘WARM TRIP’과 “WINTER TRIP”은 한 겨울에도 따뜻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스웨터, 알파카코트, 테디베어코트, 다운패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 악세서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우아솜메 브랜드 기획 담당자는 “이번 FW 시즌의 경우 4번에 걸친 컬렉션 출시를 통해 가을과 겨울 사이에서 조금씩 변하는 계절감을 나타내고 그에 따른 여행의 스토리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소비자들이 우아솜메 옷을 통해 매 달마다 조금씩 변하는 여행의 감성을 일상에서도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시즌 컨셉을 설명하였다.
우아솜메의 2018 FW 컬렉션은9월 7일부터 W컨셉 및 공식 홈페이지(www.ouahsommet.com)를 시작으로 SSG, 퍼스트룩,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