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이스크랍, 새로운 뮤즈로 선미 발탁

선미롯데 지에프알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크랍이 2018 F/W 뮤즈로 가수 선미를 발탁했다.

선미는 지난달 21일과 23일 브랜드 뮤즈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출근길과 공항 패션에서 나이스크랍과의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았다.

나이스크랍의 관계자는 “여성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는 패션 아이콘으로써 선미 특유의 도회적인 이미지가 하반기 브랜드의 컨셉과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그 동안 선미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특유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패션 센스를 어필하며 나이에 관계없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걸 크러쉬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달 4일 발표한 ‘WARNING’ 앨범으로 차트를 휩쓸며 음악 방송에서 1위까지 차지하며 인기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나이스크랍과 2018 F/W 새로운 뮤즈 선미와의 행보는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143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