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 온라인 편집숍 최초 공중파 TV광고 온에어

무신사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주식회사 그랩, 대표 조만호)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 여기서 사. 무신사’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특히 국내 온라인 패션 유통 기업 중 최초 공중파 CF라는 점에서 주목도가 높다.

광고 영상은 힙합 비트를 배경으로 ‘다’, ‘사’ 두 단어가 반복적으로 내레이션 되면서 학생부터 모델,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터 등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100여 가지의 패션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스트릿 패션부터 캐주얼, SPA, 디자이너,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을 무신사를 통해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무신사는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월 2일까지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무신사와의 추억을 댓글로 남긴 고객 1명에게 ‘무신사 쇼핑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최대 80% 할인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와 매주 새로운 인기 아우터를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우터 타임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TV 광고 속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11월 한달 간 무신사 1만원 특별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1월 2일까지 무신사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가입 즉시 15% 할인 쿠폰과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며 가입 7일 이내 1만원 이상 결제 시 인기 상품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신규회원 1,000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무신사는 ‘2018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오는 1월 2일까지 개최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1천1백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총 1만5천여 종이 넘는 아우터를 선보인다. 최대 9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한파 필수 아이템 패딩과 헤비다운, 코트와 재킷, 경량패딩까지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구매 가능하다.

무신사는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애플 아이폰 XS와 에어팟 증정 이벤트와 결제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10명에게 아이폰 XS를 증정하는 ‘아이폰 XS 증정 이벤트’는 아우터를 직접 구매한 경우는 물론 구매 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해당 추천인도 같이 자동 응모된다. 또 #무신사아우터페스티벌 #무신사후기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상품 후기를 작성한 50명에게 에어팟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03 Likes
7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