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 최대 90% 할인 ‘제8회 게라지 세일’ 열어

ABC마트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오는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새롭게 이전한 경기도 이천 물류센터에서 ‘제8회 게라지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ABC마트의 ‘게라지 세일(GARAGE SALE)’은 이월 상품 및 전시상품, 샘플 상품 등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창고 대방출 할인 행사이다. 2014년에 처음으로 실시된 이후 매년 일 년에 두 번씩 진행되어 올해로 제8회째를 맞이하며, 매 행사마다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ABC마트 대표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실시하는 행사는 새롭게 이전한 물류센터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게라지 세일이다. ABC마트는 지난 1월 O2O 서비스 강화 및 배송 물량 증대에 따라 최첨단 시스템이 도입된 경기도 이천 물류센터로 확장 이전했다.

제8회 게라지 세일 행사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써코니, 호킨스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최저 5천원부터 판매하며, 품목에 따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행사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ABC마트 물류 센터(이천시 모가면 두미리 254번지)에서 진행되며, 11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12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단, 우천 시 행사가 연기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ABC마트 SNS를 확인할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제 8회 게라지 세일은 새롭게 이전한 물류센터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행사인 만큼 보다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며 “유명 브랜드의 슈즈 및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1.7k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