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일본 이커머스 시장 진출

로라로라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 가 지난 13일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로라로라(rolarola)’는 일본 TSI 홀딩스와 유통파트너로서 일본 내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하였으며 판매는 TSI 자사 온라인 샵을 통해 이뤄진다.

TSI홀딩스는 나노유니버스, 마가렛 호웰, 파리게이츠 허프 등 40개 이상의 유명 패션브랜드와 13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대형 패션기업으로 일본 5대 증권거래소 중 최대 규모인 도쿄증권거래소 1부시장에 상장해 있으며, 최근에는 카페24와 MOU를 체결하여 글로벌 진출에 힘쓰고 있다.

‘로라로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8 FW ‘걸 갱스 파티 (GIRL GANG’S PARTY)’ 컨셉의 프레피, 걸리쉬 무드의 DUM DUM GIRLS PARTY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릿 무드가 어우러진 70’s PINK ROCK’N ROLA NIGHT라는 두가지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이 입점되어 있으며, 사이트 내에서 제품 검색 등 구매가 가능하다.

일본 매체들에서도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로라로라(rolarola)’는 향후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하여 오프라인 매장 전개를 고려 중이다.

‘로라로라’는 브랜드의 키워드 '재미주의(GIRL FUNISM)', 페르소나 '원더랜드를 꿈꾸는 GIRL GANG'에 걸맞게 HAPPY, HEALTHY, HUMOROUS한 라이프를 주체적으로 살 수 있는 'WHISTLE KEY'를 모티브로 하여, 편안함은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2017년 5월에 런칭하여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를 시작을 기반으로 그 영역을 넓혀 해외로 진출하고 있다.

18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