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로맨틱한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제안
독일 글로벌 럭셔리브랜드 MCM이 2018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스페셜기프트를 출시했다.
MCM 홀리데이 스페셜기프트는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로스바디 제품으로 구성됐다. MCM만의 감각적 디자인에 홀리데이무드가 더해져 특별하고소중한 연말을 기대하는 이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기프트는 고급스러운 레드톤의 박스에 포장돼 선물 주는 이와받는 이 모두를 만족시키며 연말을 더욱풍성하게 장식할 수있다.
‘MCM 밀리크로스바디 레더 블록플랩 크로스바디’는 MCM 비세토스패턴이 코팅된 캔버스와레드 색상이 블로킹된가죽으로 제작돼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탈부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이 있어 클러치 및크로스바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방 앞 부분의금속 잠금 장치가 더해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도록 했다. 또 한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면 레더 스트랩도 함께 증정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당 패키지는 MCM 청담, 가로수, 명동을 비롯해 주요 플래그십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MCM은 더욱 뜻 깊은 순간을 선사할 연말 선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을 이번 홀리데이시즌 선물로 제안한다. 지갑, 파우치, 글러브및 미니사이즈의 크로스바디백 등 언제어디서든 소지할 수있는 작은 사이즈의 데일리 아이템이 주된 추천 제품이다.
‘MCM 화이트로고 비세토스키 파우치’는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틴이코팅된 캔버스로 제작된 것으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실용적이다. ‘MCM스카이옵틱 비세토스 카드케이스’는표면에 레인보우 색상의 타로 다이아몬드 프린트가 더해져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비세토스 패턴으로 제작된 휴대폰 케이스와 캐시미어 안감으로 포근함을 선사할 스터드 글러브도 홀리데이 기프트로 추천한다.
한편, MCM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패트리샤’는 ‘MCM 미니패트리샤 크로스바디’로 새롭게 출시 되어 작은 사이즈를 선보인다. 블랙, 블루, 핑크 등화사한 색감을 사용해 생동감을 더했다. 가방 외관의 가장자리에 반짝이는스터드 디테일을 더해시크한 감성을 강조했다. MCM의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및 기타 제품들은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