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몽클레르 지니어스 ‘넥스트 챕터’ 공개

몽클레르 지니어스 '넥스트 챕터' 공개 | 1
<사진제공=몽클레르>

몽클레르 지니어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몽클레르의 여러 가지 각기 다른 해석 방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각을 제시하는 창조적 프로젝트. 그 ‘넥스트 챕터’를 공개했다.

몽클레르 지니어스 '넥스트 챕터' 공개 | 2
<사진제공=몽클레르>

2018년 2월 20일, 몽클레르는 기존의 사고방식을 깨며 몽클레르 지니어스 빌딩을 선보였다. 1년에 두 번씩 선보이던 기존의 패션쇼의 리듬을 깨기 위해 8개의 다른 컬렉션을 한 번에 공개한 후, 각 컬렉션을 고유의 론칭 플랜과 함께 출시하는 이 새롭고도 혁신적인 전략은 창조력과 독창성을 그 원동력으로 삼는다.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세상에 발맞추어 시즌의 일시적 특성을 극복하고,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다양한 창의적 접근 방식을 통해 만들어지는 컬렉션들을 통해 디지털 시대에서 몽클레르의 변증법을 재정의하고, 전 세대의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대화를 이끌어내는 것이다.

몽클레르 지니어스 '넥스트 챕터' 공개 | 3
<사진제공=몽클레르>

지난 2018년 9월,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그 진화를 이어나가, 새로운 컬렉션들로 이뤄진 ‘넥스트 챕터’로 몽클레르 지니어스 빌딩을 완성했다. 지금처럼 브랜드의 독창적인 전통과 유산을 지키면서도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한 분명한 비전을 갖고, 진보적이며 선구적인 방식으로 다양한 목소리를 표현할 예정이다.

몽클레르 지니어스 '넥스트 챕터' 공개 | 4
<사진제공=몽클레르>

‘5 몽클레르 크레이그 그린’은 의복이 메인이 되는 ‘보호’와 ‘기능’의 개념을 가지고 작업했다. 마치 입을 수 있는 ‘주거 공간’인 듯한 아이템들은 텐트와 연 등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아이디어는 수많은 끈과 모자가 달린 케이프, 과감하고 대비가 강한 컬러 사용으로 더욱 강조되는 극적인 의복의 형태 등으로 발현된다. 카이트 서핑에서 영감을 받아 변주한 아이템들에서는 누빔과 프린트가 혁신적인 방식으로 녹아들어 있음을 볼 수 있다.

11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