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화보 프린스’ 박보검의 스포티한 B컷

아이더 박보검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2019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착용하는 의상 스타일에 따라 눈빛부터 표정, 포즈까지 다채롭게 변화시키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자켓, 팬츠, 폴로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놓였다.

봄, 여름 시즌 감성이 느껴지는 은은한 컬러 배경을 바탕으로 촬영된 이번 19S/S 화보는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겸비한 아이더만의 스타일을 담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에서 박보검은 카키색의 자켓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트리트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블랙 컬러의 아노락 자켓 스타일링에는 남성미를 발산하는 강렬한 표정을 함께 선보이며 스포티한 아웃도어룩을 표현해 냈다.

‘화보 프린스’ 박보검의 스포티한 B컷 | 4

박보검은 비하인드컷만으로도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2월말 공개될 아이더의 2019 S/S 시즌 화보와 이를 통해 선보일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드높였다.

박보검은 촬영 내내 화보 콘셉트의 느낌을 멋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등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장시간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현장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박보검 덕분에 촬영을 즐겁게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보검은 최근 tvN 드라마 ‘남자친구’가 종영한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513 Likes
3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