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청춘 레이스, ‘2012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20121101 adidas mirun 1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오는 24일 부산시 해운대구 수영만 요트 경기장에서 ‘2012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레이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D-KFA

‘2012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은 젊고 활기찬 부산 지역의 특성에 맞게 20대 감성을 지닌 청춘을 위한 레이스다. ‘마이런(miRun)’은 참여 러너들이 자신만의 레이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참가자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 특별한 러닝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AD-KFA

참가방법은 1일부터 마이런 홈페이지(www.adidasmirun.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 시 선착순 참가자에게는 ‘마이코치 런’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유명 힙합 뮤지션인 리쌍, 에픽하이와 함께 힙합 랩퍼 더블K, 디제잉 그룹 데드앤드, 댄싱팀 BWB 등이 참여하는 화려한 애프터 파티가 젊은 러너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참가비 2만원은 전액 부산시에 기부될 예정이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티셔츠와 가방이 선물로 지급된다.

 

227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