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바캉스 패션, 트렌디 슈즈 코디 비법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휴양지에서 누구보다 돋보이길 원하는 패션 피플들을 위해 발끝에서부터 시작하는 트렌디한 슈즈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바캉스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 - 플립 플랍

뛰어난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플립 플랍은 패셔너블할뿐만 아니라 가볍고 활동성이 좋아 바캉스룩에 빠질 수 없는 잇 아이템이다.

바캉스 패션, 트렌디 슈즈 코디 비법 | 1특히 트랜드에 민감한 패션 피플이라면 화려한 비즈 장식이나, 펀칭 디테일의 플립 플랍 샌들을 추천한다. 맥시 드레스와 매치하여 에스닉한 무드의 휴양지 룩을 완성하거나 아이스 워싱의 데님 쇼츠팬츠와 매치해 자유분방한 감성의 비치 웨어를 완성할 수 있다.

+ 편안한 착화감의 플랫 샌들로 ‘스타일 업’

장시간 걷는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면 편안한 착화감의 플랫 샌들을 택하는 것이 좋다.

바캉스 패션, 트렌디 슈즈 코디 비법 | 2푸른 바다와 어울리는 블루 계열의 플랫 샌들은 비비드한 컬러감의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해 한층 청량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반면 브라운이나 누드 톤의 슈즈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 키가 작은 여성들에게는 시각적인 보정 효과를 가져다 준다. 하지만 누드 톤의 슈즈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스터드나 메탈 등 포인트 장식이 돋보이는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어디서나 실용만점의 젤리 슈즈

바다 또는 계곡에서의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물 안팎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젤리 소재의 슈즈가 좋다.

바캉스 패션, 트렌디 슈즈 코디 비법 | 3여기에 물살에 신발이 떠내려가는 난감한 경험을 원하지 않는다면 물 속에서 잘 벗겨지지 않도록 발목 부분에 잠금 장치가 되어 있는 샌들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다.

11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