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2019 마이드림FC’ 대학생 봉사자 모집

아디다스, ‘2019 마이드림FC’ 대학생 봉사자 모집 | 1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에드워드 닉슨)는 아동들에게 전문적인 스포츠 코칭을 무료로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ADIDAS MIDREAM FOUNDATION CLASS)' (이하 마이드림FC)에 함께할 대학생 봉사자를 오는 7일까지 모집한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스포츠로 세상을 변화시키다(Through sport, we have the power to change lives)’라는 신념을 실천하기 위해 스포츠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들을 운영해 오고 있다. 2013년 시작되어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마이드림FC는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힘든 아동들에게 축구, 농구, 피트니스 등 전문 코칭 수업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신체적, 정서적 발달을 돕는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번 2019 마이드림FC대학생 봉사자 모집은 대학생들이 아이들과의 스포츠 경험을 통해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선정된 대학생 봉사자는 아디다스 인턴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 받고, 활동에 필요한 아디다스 유니폼이나 운동화 등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은 대학생 봉사자들로부터 진학이나 학업에 대해, 대학생들은 아디다스 임직원들로부터 취업이나 진로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멘토링 프로그램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2019 마이드림FC’ 대학생 봉사자 모집 | 2

아디다스의 마이드림 FC는 아디다스코리아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올해는 5월부터 11월까지 매주 1회 2시간씩 축구, 농구, 피트니스 종목이 진행되며 스포츠 교육을 제공하는 베이스캠프 10여곳, 초등학생 및 중학생 참여 아동 350여명, 아디다스 임직원 및 관계자, 대학생 봉사자 100여명이 함께하게 된다.

또한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은 물론, 프로 스포츠 선수들과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고, 우수한 실력의 아이들에게는 엘리트 교육을 지원하는 장학생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다. 2019 마이드림FC대학생 봉사자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들과미래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19 Views
6 Share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