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어뮤즈 X 스노우 앱, 셀럽 메이크업 필터 출시
즐거운 뷰티 브랜드 ‘어뮤즈’에서 2019 스프링 컬렉션 홍보를 위해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와 만나 다양한 메이크업 필터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총 8가지로 구성된 어뮤즈 필터는 지난 4월 2일 출시되었으며, 스노우 앱 메인 화면에 미니카메라 버튼이 생성되어 있어 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미니카메라 버튼 클릭 시, 총 8개의 어뮤즈 필터가 한곳에 아카이브 되어있어 쉽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다.
어뮤즈 필터 8종은 각각 브랜드 뮤즈로 활동중인 ‘제시카, 기은세, 변정하’의 스프링컬렉션 화보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필터 사용 시 화보 속 메이크업 룩이 얼굴에 합성되면서 각 화보의 메이크업을 가상 시연해볼 수 있다. 어뮤즈 필터 출시 1일만에 자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2,000명 이상 급증하는 등 국내 팬들과 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어뮤즈 측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인게이지먼트의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지난 3월 말 출시된 스프링 컬렉션 신제품 매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설명했다.
요즘 같이 차별화가 어려운 뷰티 시장에서 어뮤즈는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툴을 활용하여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한편, 어뮤즈는 ‘블라썸 팔레트’를 비롯하여 ‘스프링 키트 5종’, ‘스파클링 젤리 3종’ 등 스프링 컬렉션 3종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649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