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스커버리, 슈즈 라인 사업 본격화

디스커버리, 슈즈 라인 사업 본격화 | 1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가로수길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스커버리의19SS 대표 상품인 ‘버킷 디워커’를 메인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콘셉트 역시 ‘버킷 디워커’ 모델명의 탄생 배경인 ‘마이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연출됐다. 미국 뉴욕의 타임스퀘어를 배경으로 ‘버킷 디워커’를 신고 꿈을 이룬다는 스토리를 매장 곳곳에 담았으며, 특히 메인 층인 1층에는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을 연상시키는 디지털 사이니지를 곳곳에 설치해 하나의 포토존으로 활용될 수 있게 구성했다. 대형 사이니지에는 팝업스토어 및 ‘버킷 디워커’와 관련된 SNS 포스팅이 실시간으로 업로드되어 현장감 있는 오픈형 공간을 선사한다.

디스커버리, 슈즈 라인 사업 본격화 | 3

지하 1층에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019 SS 제품이 대거 선보인다. ‘버킷 디워커’로 대표되는 ‘버킷 시리즈’와 함께 디스커버러들의 여정을 담은 ‘원정대 반팔티’,써머시즌 ‘래시가드’까지 다양한 제품이 팝업스토어를 채운다.

‘마이 버킷리스트’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는 총 2층 규모로 운영되며, 디스커버리만의 세련되고 힙트로한 감성으로 풀어낸 다양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274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