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로라로라, 2019 썸머 리조트 컬렉션 공개

로라로라, 2019 썸머 리조트 컬렉션 공개 | 1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9년 여름 ‘FLORIDA 81st 5 PROJECT’라는 타이틀의 썸머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라로라, 2019 썸머 리조트 컬렉션 공개 | 2

이번 썸머 리조트 컬렉션은 순수하면서도 발칙한 로라걸들이 사는 그 곳 FLORIDA 81st 5번가 ‘ROLAROLA SUNSHINE RESORT’에서 벌어지는 그 여름의 이야기를 컨셉으로 영화 ‘FLORIDA PROJECT’ 를 오마주하여, ‘저 무지개 끝엔 무엇이 있을까?’ 로라 girl 들이 동경하는 세계를 표현했다.

로라로라, 2019 썸머 리조트 컬렉션 공개 | 3

이번 리조트 컬렉션에서 로라로라만의 시그니처 스윔 스타일인 세일러 카라의 원피스부터 수트, 래쉬가드까지 다양한 세일러 스윔 시리즈를 선보이고, 파스텔 체크 스윔웨어 시리즈, 빈티지 체크 원피스 수영복, 레트로 스타일의 데님 오버롤 비키니 및 데님 오버롤 원피스 등 다양한 스윔 아이템을 출시했다.

스윔라인 뿐 아니라 바캉스 시즌 여행지에서 입기좋은 밝고 경쾌한 라벤더, 핑크, 코럴 등 컬러 티셔츠, 린넨 셋업, 아일렛 원피스 등 데일리 웨어와 휴양지에서 쓰기 좋은 버킷햇부터 트로피컬 스타일의 PVC 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썸머 리조트 룩을 제안한다.

이번 19 썸머 리조트 라인은 런칭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20일까지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57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