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코어스, 인도·프랑스에 잇따라 오픈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지난달 25일 인도 뉴델리와 프랑스 칸에 잇따라 매장을 오픈했다.
인도 뉴델리 매장은 컬렉션 의류 및 핸드백뿐만 아니라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MICHAEL Michael Kors)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액세서리, 신발, 시계, 아이웨어, 의류 등이 판매 될 예정이다. 마이클 코어스가 인도에 정식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크루아제트 거리에 오픈한 프랑스 칸 매장은 지브라 패턴과 메탈 소재의 집기와 가구들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밖에서 매장 안으로 이어지는 테라스에서 고객들에게 샴페인과 커피 등이 제공 되는 것은 칸 매장만의 특색이다.
마이클 코어스 CEO 존 아이돌(John D.idol)은 “인도에서 성장하고 있는 마켓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 뉴델리 매장이 처음이다”며 이러한 진출이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인도가 마이클 코어스의 인터내셔널 마켓 리스트에 오르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액세서리, 레디 투 웨어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디자이너로 본인의 이름을 딴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브랜드를 지난 1981년에 론칭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도시인 뉴욕을 포함한 비버리 힐즈, 시카고, 런던, 밀란, 파리, 뮌헨, 이스탄불, 두바이 등에 매장을 오픈했으며 아시아에서는 서울, 도쿄, 홍콩 등에 오픈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