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MLB,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 공개

MLB,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 공개 | 1

에프엔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트렌디한 모노그램 패턴의 MLB 모노그램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레트로와 뉴트로 트렌드에 화려한 로고 플레이의 유행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MLB에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뉴욕 양키스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해석하여 프리미엄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모노그램 컬렉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볼캡과 버킷햇, 웨이스트백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노그램 컬렉션은 단품으로 착용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세트로 매치하면 럭셔리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MLB 모노그램 컬렉션은 프리미엄 캐주얼 패션은 물론, 스트리트 패션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MLB,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 공개 | 4

모노그램 캡은 아이보리, 베이지, 네이비, 블랙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2019 S/S 트렌드 키 컬러인 베이지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구성된 모노그램 웨이스트백은 어깨에 크로스로 둘러 메거나 허리에 벨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힙색처럼 소지품을 쉽게 보관하고 찾을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모노그램 컬렉션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으며, 현재는 예약 판매로만 구매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LB,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 공개 | 5

MLB는 모노그램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국내 1호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럭셔리 스트리트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칠두는 내추럴한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모노그램 캡과 웨이스트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MLB,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 공개 | 6
2k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