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게스, 빈지노와 함께한 #MYTRIANGLE 캠페인 공개

게스, 빈지노와 함께한 #MYTRIANGLE 캠페인 공개 | 1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와 IAB STUDIO (이하 ‘아이앱 스튜디오’)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아이앱 스튜디오’의 크루인 가수 빈지노와 하입비스트가 함께한 마이트라이앵글 캠페인 영상과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번 캡슐 컬렉션 화보 속 빈지노는 형형색색의 라이프 가드 타워와 광활한 마이애미 해변을 배경으로 두 브랜드의 트렌디한 감성이 믹스된 콜라보 반팔 티셔츠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며 아이앱 스튜디오 크루들이 직접 그린 그래픽 디자인을 담아 150장 한정 생산하여 소장가치를 높인 셔츠와 팬츠 셋업 스타일로 여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했다. 또한 몽환적 감성의 캠페인 영상에서는 아이앱 스튜디오 크루들이 직접 출연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6월 4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게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 선판매 수량은 사이트 방문자 폭주로 한때 서버가 다운되는 등 뜨거운 인기로 조기 판매 종료 되었다. 오프라인 매장은 6월 6일부터 가로수길, 명동점, 롯데월드몰, AK수원, 롯데 인천터미널,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충청, 충장로, 동성로, 신세계센텀점 게스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 진행 된다.

게스, 빈지노와 함께한 #MYTRIANGLE 캠페인 공개 | 8
58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