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닥스, 핸드메이드 ‘닥스 X 크리잔’ 출시

닥스, 핸드메이드 ‘닥스 X 크리잔’ 출시 | 1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브리티시 감성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모델 배정남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정남은 여행 또는 일상에서 매치할 수 있는 가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편안한 실루엣의 셔츠와 베이지 팬츠에 화이트 컬러 백팩을 매치해 자연스럽고 여유 있는 트래블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심플한 핏의 자켓과 팬츠에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슬링백으로 클래식한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여기에 배정남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눈빛, 남다른 아우라가 더해져 감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

닥스, 핸드메이드 ‘닥스 X 크리잔’ 출시 | 2

화보 속에서 배정남이 착용한 가방은 닥스 액세서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핸드메이드 라인 ‘닥스 X 크리잔’ 제품이다. ‘닥스 X 크리잔’은 일본의 4대 유명 가방 생산지 중 가장 전통과 역사가 깊은 도시인 도요오카에서 신흥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CONY’사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태리 최고급 소재 기업 리몬타 사의 원단을 사용하여 시각과 촉각에서 오는 만족감이 뛰어나며, 일본 장인들이 가공에서 포장까지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하여 핸드메이드가 가진 감성과 탁월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닥스 X 크리잔’라인을 통해 기존 및 신규 남성 고객을 유입시키고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부여하고자 한다.”며,”좋은 소재와 장인의 숙련된 솜씨로 탄생한 이번 제품은 핸드메이드가 가진 감성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어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닥스X크리잔'라인 제품들은 닥스 백화점 전 매장과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부터 롯데 영등포점 팝업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60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