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믹스콘, 색다른 패션 콘텐츠 퍼블리싱

영상 콘텐츠 제작사 믹스콘(mixcon)이 공식 채널을 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콘텐츠 ‘오지대’와 ‘패드림’을 제공한다.

패션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패션 프로그램 패드림과 대학 생활의 낭만을 담은 콩트 프로그램 오지대는 10~20대를 주 타깃으로 웹 예능에 집중하던 믹스콘이 장르의 경계를 허문 색다른 시도를 보여준다. 

믹스콘, 색다른 패션 콘텐츠 퍼블리싱 | 1
패드림

‘패드림’은 패션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참여형 콘텐츠다. 모델 정혁과 민준기가 스트리트를 기반으로 아메카지, 워크 웨어 등 폭넓은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 단순히 브랜드 이슈나 컬래버레이션 정보를 알려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구독자와 소통하며 실생활 고민을 해결할 예정이다.

시트콤과 콩트를 결합한 ‘오지대’는 오지대학교라는 가상의 명문대학교 안에서 전혀 다른 성격과 취향, 전공을 가진 친구들이 만나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강의실 실수, 친구들과의 술자리 등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다. 대학 생활의 공감은 물론 에스팀 핫 루키 모델들이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김성엽, 이재무, 로사, 이선정, 구경모 등 각양각색의 캐릭터가 등장해 가감 없는 캠퍼스 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에스팀 모델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대학생 데일리 룩을 확인할 수 있다.

믹스콘, 색다른 패션 콘텐츠 퍼블리싱 | 2
오지대

앞서 믹스콘은 에스팀 모델 정혁, 유리 등이 출연한 글로벌한 웹 예능 <얄개즈>와 박재민, 이현이, 정재호의 입담을 확인할 수 있었던 <킹스스피치>를 제작한 바 있다.

믹스콘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매주 수, 토요일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9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