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화보] 커스텀멜로우, 이현우·박형식 ‘미스터 베이커’ 변신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화볼를 볼 수 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 FnC부문(대표 박동문)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가 2013 F/W 시즌 광고모델로 배우 이현우와 박형식을 선정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미스터.베이커(Mr.Baker)’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이현우와 박형식은 소박하지만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드는 젠틀한 베이커로 변신했다. 특히 영젠틀맨 룩을 지향하는 커스텀멜로우는 미소년 계보를 잇는 라이징 스타인 이들과 함께 ‘영 제너레이션 젠틀맨’ 이미지를 부각할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이현우는 워크셔츠, 워크팬츠 등을 착용해 도시적이고 지적인 이미지의 세련된 베이커를 연출했다. 또한 도심 속 루프탑 가든에 어울릴 밝은 오렌지 컬러의 필드 재킷, 왁스 재킷 등도 함께 선보였다.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를 통해 아기병사로 활약 중인 박형식은 평소의 이미지처럼 스위트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포멀한 의상들에 커스텀멜로우의 유니크 함을 더학 착장을 연출해 클래식을 사랑하는 댄디한 베이커로 변신했다.
커스텀멜로우의 젠틀한 베이커로 변신한 이현우와 박형식의 이번 화보 및 비하인드 스토리는 커스텀멜로운 공식 홈페이지와(www.customellow.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ustomellow)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인생의 진정한 멋을 아는 6인의 내 외국인 베이커와 함께 그들의 삶과 레시피가 담긴 ‘Mr.Baker’ 책을 출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