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COS, 마크 보스윅 참여한 2019 가을 겨울 캠페인 공개

COS가 독보적인 포토그래퍼 마크 보스윅이 촬영한 2019년 가을 겨울 캠페인을 론칭한다. 대립되는 형태와 감각적인 풍요로움이 특징인 컬렉션을 조망하는 캠페인은 카딤 삭(Khadim Sock), 리나 장(Lina Zhang)과 기에드레 두카스카이테(Giedre Dukauskaite)가 모델로 참여했다.

강하고 각이 긴 선에 기반한 브루탈리즘적 접근방식과 자연으로의 회귀에서 느껴지는 평온한 무드를 혼합한 규모에 대한 탐구라는 주제는 자연 그대로의 영국 시골 풍경과 날 것의 건축 구조물을 대비하여 표현되었다.

인공적인 것과 자연적인 세계들을 함께 그리며, 전통적이면서도 재해석된 아이템들은 이번 시즌 뚜렷한 테마를 형성한다. 단단한 구조와 부드러운 유동성이 뒤얽혀 과장된 비율을 만들고, 천연 소재와 혁신적인 소재들이 건축적인 형태를 이루어낸다.

섬세한 캐시미어 니트, 구조적인 펠티드 코트, 부드럽게 재단된 울 블레이저와 버터 감촉의 부드러운 오버사이즈 가죽 자켓은 모던한 옷장을 위한 기본이 된다. 컬렉션은 인더스트리얼 그레이를 중심으로 스톤과 오트밀과 같은 부드러운 색감으로 가벼운 느낌을 부여하고 진한 러스트와 플럽 컬러로 따뜻함을 불러일으킨다.

25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