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생사진 만들어줄 바캉스룩 추천

인생사진 만들어줄 바캉스룩 추천 | 1
<사진제공=페세리코>

무더운 여름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난다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여름휴가. 휴가지에서 잘 찍은 사진 한 장은 일상을 버티는 원동력이 된다. 개성 넘치는 인생샷을 남겨줄 바캉스 스타일을 추천한다.

# 우아한 휴양지 패션을 완성시켜줄 맥시 드레스

<사진제공=캐리스노트>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휴양지로의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바캉스 대표 아이템 맥시 드레스를 추천한다. 특히, 평소에 입기 힘든 트로피컬, 플라워 프린팅 등의 원피스는 무더운 여름 생기 넘치는 휴가지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사진제공=뷰>

원피스와 로브, 투웨이로 연출할 수 있는 로브 스타일 원피스는 패션감각을 뽐내기 좋다. 휴양지에서의 즐거웠던 시간을 얼굴에 남기고 싶지 않다면 챙이 넓은 모자와 선글라스는 필수품이다.

#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휴가지 코디에는 바이커 쇼츠

<사진제공=시스템>

장시간 이동으로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을 찾는다면 쇼츠를 추천한다.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페미닌한 무드는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쇼츠는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제공=시스템>

특히, 올해 초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바이크 쇼츠 하나면 휴가지에서 패션 인싸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다. 바디 실루엣 노출이 꺼려진다면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매치해 부담감을 덜 수 있다.

<사진제공=토스>

여기에 컬러풀한 색감의 실을 엮어 만든 ‘마크라메’ 팔찌 레이어링으로 가볍게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

모던하고 세련된 ‘한지혜’의 ‘블랙 블레이저’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지금 당장 활용 할 수 있는 한지혜의 블레이저 스타일링. 블랙 오버핏 블레이저는…

2024년 4월 28일

멋쟁이 언니들 피크닉 룩 : 장윤주 &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화창한 날씨,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장윤주와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성황리에…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