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나이스클랍, 인플루언서 필리스 피나 2019 가을 컬렉션 공개

나이스클랍, 인플루언서 필리스 피나 2019 가을 컬렉션 공개 | 1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크랍이 패션 인플루언서 필리스 피나(@filis_pina)와 19 가을 시즌 스타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필리스 피나는 얼굴이 보이지 않는 아이덴티티와 일정한 앵글과 샷으로 항상 정제되어 있고 자신 뿐만 아니라 배경의 건물과 사물의 톤앤무드를 맞춰 그녀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걸로 유명하다. 필리스 피나는 자신이 직접 고른 가을 아우터에 셔츠, 데님, 가죽 아이템등을 믹스 매치하여 요즘 트렌드에 맞게 연출 했다. 여기에 백과 슈즈를 더해 일상 생활 속에서 엣지있는 데일리룩으로 선보였다.

나이스크랍은 매 시즌 브랜드 감성을 잘 나타내는 패션 뮤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가 된 가운데, 이번 19 가을 시즌에는 애리조나에 사는 패션 크리에이터 필리스 피나와 함께 한층 더 쿨하고 시크한 패션으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필리스 피나와 함께 제안하는 2019 가을 컬렉션은 오는 8월 1일부터 전국 나이스크랍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스타일북과 패션 필름은 나이스크랍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157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