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네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 마블런 2019 개최

마블런 2019

월트디즈니의 마블(Marvel) 테마 러닝 이벤트 ‘마블런 2019’가 오는 10월 27일 서울여의도공원과 서울시청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로 세 번째 선보이는 ‘마블런’은 <어벤져스> 시리즈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을 컨셉으로 한 이색러닝 행사다. 지난 2016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된 이후 매년 약 7~8,000명의 팬들이 참여하며, 온 가족이함께 마블코믹스의 슈퍼히어로들과 레이스를 하고 각종 이벤트를 즐기는 이색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올해에는 마블을 사랑하는 한국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컨텐츠로 진행되며, 서울시의후원으로 마블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네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마블런 2019’는 5km와 10km, 두 가지 러닝 코스로 운영된다. 10km 코스는 서울시청에서 출발해 마포대교를 거쳐 여의도공원까지 진행된다. 여의도공원 주변을 달리는 5km코스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두 코스 곳곳에 마블의인기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어 참가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여의도공원에 마련된 집결지에서도 다채로운 마블 브랜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캡틴아메리카,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등 마블 히어로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릭아트 포토존,가족 참가자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카페, 트램펄린, 펀치머신, 스타일링 존 등 다양한 체험 시설을 갖춰마블을 좀 더 가깝게 직접 즐길 수 있다. ‘마블런 2019’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KT, SC제일은행, 삼성전자, 옥션,레고, 탑텐 등도 브랜드 부스 또는 각양각색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러닝 행사 이후 인기 뮤지션들의콘서트를 마련해 건강과 재미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한편, ‘마블런 2019’는 지금 옥션에서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12일부터 본 티켓 판매가시작된다. 특히, 올해 마블코믹스 80주년을 기념하는 패키지를 포함, 다양한 마블 굿즈로 구성된 패키지로구성되어 있다. ‘마블런 2019’는 스포맥스 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함께한다.

904 Likes
8 Share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