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 브랜드와 소비자를 위한 공간 ‘무신사 테라스’ 오픈

20190808 musinsaterrace 1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 경의선 숲길 인근에 하반기 정식 오픈한다.

AD-KFA

무신사 테라스는 무신사가 만든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결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단순 상품 판매 매장이 아닌 브랜드가 직접 자신만의 스토리를 고객에게 보여주고 소비자가 다채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한다.

AD-KFA

전용 면적 800평(2644㎡) 규모, 라운지, 키친, 숍, 파크 총 4개의 존으로 조성되는 「무신사 테라스」는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경의선 숲길(연트럴파크)과 홍대, 서울 도심 전체를 360도로 볼 수 있는 옥상 정원이 조화를 이룬다.

224평 규모의 넓은 공간과 최신식 음향 및 영상 시스템을 지원해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는 라운지(lounge)와 ‘어웨이크 서울(AWK Seoul)’의 전문 바리스타와 쉐프가 제안하는 캐쥬얼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키친(kitchen), 무신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아이템과 한정 상품을 판매하는 숍(shop), 17층 높이의 탁 트인 시야를 통해 서울 도심이 보이는 파크(park)로 구성된다.

무신사 테라스는 8일부터 약 2주간 가오픈 기간을 거친 뒤 올해 하반기에 본격 오픈한다. 이 기간에는 디스이즈네버댓 FW 2019 컬렉션 전시회와 아디다스 오즈위고 론칭 행사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문일 무신사 신규사업팀장은 “지난 10여 년 간 온라인을 주무대로 활동해오며 온라인에서의 경험을 오프라인에도 끊김없이 선사하고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항상 고민해왔다”며 “「무신사 테라스」는 브랜드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는 공간으로 트렌디한 유스 컬처의 중심지가 될 것”이라 전했다.

805 Likes
30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