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더 프렌즈’ 7기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오는 9월 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더 프렌즈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더 프렌즈 7기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 분야에 도전하는 ‘아이더 챌린저’, 온라인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수행하는 ‘아이더 리포터’,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아이더 의류 모델로 활동하는 ‘아이더 모델’ 총 3가지이다. 선발된 이들은 분야별 교육 실습은 물론 분야별, 팀별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6개월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더 프렌즈 카페(cafe.naver.com/eiderfriends)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아이더 프렌즈 이메일 (eiderfriend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9월 11일.

20130814_eider supporters아이더 신선철 마케팅 팀장은 “아이더는 지난 2010년 아이더 프렌즈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활동으로 아이더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다”며 “이번 아이더 프렌즈 7기는 분야별로 특성화된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3가지 분야로 나눠서 선발하는 만큼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아이더만의 전문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더는 아이더 프렌즈 7기 전원에게 아이더 의류와 장비, 활동금 일체를 지원하며 아이더 및 계열사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캐나다 출사 원정 기회 및 아이더 모델과의 스튜디오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특별 포상도 지원할 예정이다.

10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