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10회 패션 월드 도쿄 개최

제10회 패션 월드 도쿄 개최 | 1
<사진제공=FASHION WORLD TOKYO 전시 사무국>

일본 최대 패션 종합 전시회 “패션 월드 도쿄” 전시회가 오는 10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제10회 패션 월드 도쿄 개최 | 2
<사진제공=FASHION WORLD TOKYO 전시 사무국>

통계에 따르면 일본 패션 시장 규모는 세계 3위이며 세계 각국의 많은 패션 기업이 패션 월드 도쿄 전시회에 관심을 표명해 전시회 참가를 통해 일본 시장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본 패션 시장은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10주년을 맞이하는 “패션 월드 도쿄 2019 10월전”에 세계 35개국/지역에서 역대 최다 1,050사가 참가해 일본과 해외 각국에서 방문하는 25,000명의 참관자와 열띤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10회 패션 월드 도쿄 개최 | 3
<사진제공=FASHION WORLD TOKYO 전시 사무국>

패션 월드 도쿄는 패션 브랜드의 소싱에서 공급까지 패션 바잉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총망라해 한 장소에 전시함으로서 아시아 패션 허브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자리매김 해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내용으로는 신규 런칭되는 “Made in Japan Fair”와 “Leather Zone”, 그리고 새롭게 참가하는 모로코와 이탈리아의 파빌라온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전시관이다.

매년 해외 각국의 파빌리온 참가가 증가하고 있으며 자국의 최신 패션 제품을 전시해 전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높은 기술력과 장인 정신을 앞세운  “Made in Japan Fair”에서는 참관자가made in Japan최신 패션 제품과 고기능성 소재를 소싱할 수 있고 향후 일본 패션을 선도할 40명의 신예 디자이너와도 만날 수 있다.

“패션 월드 도쿄” 전시 기간중 동시 개최되는 다양한 주제의 각종 컨퍼런스는 패션 산업계 주요 관계자와의 교감 및 네크워크 형성은 물론 비즈니스 확대와 직결된다는 점이 전시회의 가장 큰 매력중의 하나 이다. 40개의 주제강연이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의 기조 강연에는 일본 최대 패션 전시회에 걸맞게 일본을 대표하고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로 명성 높은 Junko Koshino가 자신의 패션 행동 철학과 디자이너로서의 이력을 피력해 청강객들을 사로잡을 것 이다.

그외에도 다수의 패션 관련 제조기업은 물론 Farfetch, eBay, Patagonia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의 주요 인사가 연단에 올라 마케팅, 비주얼 머천다이징, 패션 성장동력에 이르기까지 관련 업계의 현안 주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의견이 표출 될 것 이다.

패션 월드 도쿄는 아시아의 패션 소싱 제조업체와 최신 패션 제품이 한 자리에  집결하는 장소임과 동시에 패션업계를 활성화시키고, 젊은 패션 업계 종사자와 디자이너의 교육, 또한 상호간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장으로도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193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