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레페토, 국립발레단 신승원, 나대한과 함께한 화보 공개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가 마이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국립발레단 무용수 신승원, 나대한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 오페라 극장 무용수들을 위한 발레슈즈를 만들며 시작한 레페토는 국내 론칭 이후 발레와 연관된 다양한 문화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데, 그중 하나로 매 시즌 무용수와 협업하여 발레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화보로 만드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마이클은 2009년 처음 출시된 로퍼 제품으로, 레페토 고유의 제작 기법인 ‘스티치 앤드 리턴(stitch and return)’ 공법으로 만들어져 편안한 착화감으로 산드리옹, 지지와 같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이다.
발레리노 출신 포토그래퍼 박귀섭(BAKi) 작가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무용수 특유의 우아하고 역동적인 몸짓으로 마이클이 가지고 있는 편안하며 가벼움을 보여주는 한편, 거울을 이용해 감각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레페토에서는 마이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클을 착용한 이미지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레페토 #나의마이클 #마이클10주년 해시태그를 포함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슈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레페토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9월 1일부터 15일까지 마이클, 마에스트로, 롤리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1.7k Likes
7 Shares
0 Comments